Friday, March 6, 2009

서울반도체, 일본 ‘동경조명박람회2009’ 참가







- 원천기술 ‘아크리치’ 현지 반응 뜨거워

LED 전문업체 서울반도체(www.acriche.co.kr 대표 이정훈)가 6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진행되는 ‘동경조명박람회 2009(Lighting Fair 2009)’에 참가해 한국 대표 LED 기술을 선보였다.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세계적으로 친환경 조명에 대한 관심을 반영, ‘사람과 지구를 위한 조명(Lighting, Friendly to People and Earth)’이라는 테마로 진행됐으며, 각국 121개 업체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서울반도체 부스에는 방문객이 지난해보다 약 20%가 증가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미 일본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서울반도체 주력제품 ‘아크리치’와 고연색 Top View LED에 대한 현지 조명 업체의 호평도 다수 이어졌다.

서울반도체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박람회 및 전시회 참여를 통해 최근 더욱 활발해진 대일본 수출 및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 시장에서 차세대 조명을 이끌어 갈 ‘아크리치’를 비롯, 조명 램프용 P4 시리즈, High CRI Top View LED, 휴대폰 액정화면용 백색LED, 자동차 Stop Lamp용 LED등을 전시 중에 있다.

 

서울반도체 관계자는 “해외 각국 전시회 및 박람회 참여를 통해 업계 동향을 파악하고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한국에서도 국제적 규모의 조명전시회 활성화를 통해 LED를 발판으로 한 세계 조명 시장 선점을 위한 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배군득 기자>lob13@ddaily.co.kr

<저작권자ⓒ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 디지털데일리]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