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15, 2008

알래스카 프리미엄 빙하수 국내 최초 출시







알래스카산 프리미엄급 빙하수이자 힐링워터인 '알래스카 글라시아 캡 골드(Alaska Glacier Cap Gold)'가 국내에 들어온다.

에이지알 코리아가 수입 유통하는 '알래스카 글라시아 캡 골드'는 약 2만5000년 전에 형성된 알래스카의 에쿠르나(Eklutna) 빙하호수에서 취수한 100% 무공해 청정 빙하수다.

또 우리 몸이 흡수하는 최적의 분자구조인 수소이온농도 pH7.7의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로 미국시장연합회(The US Conference of Mayors)가 선정한 미국 내 162종의 미네랄 워터 중 '가장 뛰어난 물'로 뽑힌 바 있다.

특히 알래스카 빙하수는 인위적인 정화나 가공을 전혀 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를 담은 빙하생수로서 우리 몸에 유익한 광물질이 그대로 살아있는 물 '리빙워터(living water)'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지알 코리아는 제품의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 지구상에서 발견된 최초의 물(The First one, found in this world)', '이 땅 위에 존재하는 최후의 물(The Last one, existed on this earth)', '이 세상에서 생산된 최고의 물(The Best one, produced in this world)' 등 세 가지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회원제 택배 시스템을 기반으로 멤버십 회원에게 직접 배달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판매되며 본격적인 시판은 내년 1월부터다. 500ml 용량 기준 판매가격은 미정.

최용선 기자 cys4677@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출처 : 아시아경제]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