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맑고 깨끗한 피부의 엔젤조수아, 필리핀 세부에서 화보 촬영 |
【서울=뉴시스】
CF계의 새로운 요정, 엔젤 조수아가 알로에 베라(ALOE VERA)의 Fruit of Earth의 광보 화보를 촬영했다.
알로에 베라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써, 풍부한 수분과 진정, 항염효과를 가지고 있다. 모든 피부타입에 좋은 무향, 무색소, 무알콜을 자랑하는 알로에 베라의 제품은 트러블이 많은 피부와 아토피 피부에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한 이번 광고 화보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모델 조수아는 엔젤이라는 애칭에 걸맞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뽐냈다.
화사한 태양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는 세부를 배경으로 조수아는 활기차고 상큼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다양한 활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는 조수아는 CF계의 떠오르는 요정으로서 끝없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산뜻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청순미를 고루 갖춘 조수아는 타고난 깨끗한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진호창 사진작가는 “패션잡지 모델과 연기자 활동을 거친 조수아는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색깔을 표현할 줄 아는 모델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침없는 표현력으로 매 컷 다른 이미지를 선보여 촬영을 순조롭게 끝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사진=레인보우 제공)/김명원기자 kmx110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뉴시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